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레퍼런스

레퍼런스

쿨사운드는 음향/영상기기 전문 설치 업체 입니다.

면목동 아가페교회 음향,영상장비 납품및 설치

쿨사운드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작업내용 : 개척교회내 음향장비 일체와 영상장비 및 악기세팅


금일 작업은 2015년도의 마지막날인 31일날 진행해드린 교회 설치 작업입니다.

기존에 다른곳에서 견적을 진행하셨다가 소개에 소개로 연락 주셔서 견적부터 설치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해드렸습니다.


기존 업체 견적에 아무래도 부족한 부분과 원치 않는 장비의 포함으로 인해서 연락 주셨고 원하시는 야마하 제품군으로 세팅해서 진행해드렸습니다.


요즘 음향설치시에 최저가로 인해 원하시는 제품을 설치해드리는것이 맞긴한데 최저가 자체가 낚시(?)용 미끼상품으로 인해서

금액  맞춰드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잘 설명드리고 깔끔한 설치와 추후 애프터 서비스부분 까지 말씀드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춰서 진행해드렸습니다.


본당이 이제 막 시작하신 상태라 작긴 하지만 추후 이전을 생각해서 장비를 넣어드렸습니다.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15인치 스피커는 천장에 어레이 작업으로 장착해드렸고 예산을 고려해서 믹서는 야마하 파워드믹서로 대신해드렸습니다.

영상은 3200안시급 프로젝터와 80인치 전동 스크린을 설치 해드렸습니다.

영상입력 소스는 앞에 강대상쪽과 뒤쪽 사무실 두군데서 연결 가능하게 해드렸고 모니터 분배기를 설치해서 프로젝터와 뒷에 설치된 TV에서 동시에

영상이 출력되게 구성해드렸습니다.


방송실겸 사무실이 본당 뒷편에 있어서 멀티케이블을 날려서 앞쪽무대와 연결해드렸습니다.

앞쪽 무대에 단상앞쪽으로 매립박스 3구를 설치해서 깔끔하게 구성해드렸습니다.


사진상에는 보이지 않지만 유아실쪽으로 독립된 라인으로 개별스피커 설치해드렸습니다.


잘 설치해드리고 라벨링 해드리고 전자드럼까지 조립하고 세팅해드리고 "늦으시간 까지 고생하셨다"는 말듣고 기분좋게 나왔습니다. ^^


상담문의 : 02-717-1297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